50분만에 무료견적 받고, 빠르게 홈페이지 유지보수 진행했다는 린텍이야기

2019.03.07

|

1095

20190214_wishket_review_f

기존 개발자의 퇴사로 급하게 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안녕하세요? BIM을 기반으로 최적의 건축설계를 제공하는 린텍입니다. BIM은 평면이 아닌 입체로 건축을 설계하여, 건축과정부터 건물설비 교환주기까지 건물에 관한 모든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저희는 기존에 홈페이지를 관리하던 개발자가 퇴사하면서 회사 홈페이지를 어떻게 유지보수 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만든 관리자페이지는 비활성화된지 오래였고, 홈페이지는 제 기능을 못하고 있었거든요.

190214_contents_2

(이미지1 :BIM서비스의 장점 소개)

50분만에 견적을 산정해주니 매우 빠르게 일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홈페이지 유지보수가 시급한 시점에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위시켓을 알게 됐습니다. 저희가 맡기고자 하는 홈페이지 유지보수는 어려운 기술을 요하는게 아니라 위시켓에 간편하게 프로젝트를 등록했어요. 저희는 다른 외주 중개 플랫폼에 홈페이지 유지보수를 의뢰했었다가, 피드백이 너무 느려서 일정이 미뤄진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위시켓은 프로젝트 등록도 무료인데다, 등록 후 50분만에 견적을 산정해주니까 매우 빠르게 일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견적을 산정해줄때도 가격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예상기간, 유지보수에 해당하는 업무범위를 정확히 알려주니까 파트너 개발자와 갈등없이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190114_contents_3(이미지2: 빠르게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위시켓)

여기저기 알아볼 필요없이 원하는 예산에 16명의 개발자를 만났습니다.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일주일이 채 안되서 16명의 개발자가 지원했습니다. 개발자님들은 각자의 특색이 묻어있는 포트폴리오와 원하는 수준의 견적을 제시해주셨는데, 이곳저곳 알아볼 필요없이 한꺼번에 비교분석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와 함께해주신 개발자님은 디자인, 데이터분석/개발이 모두 가능한 팀단위의 제작업체 소속이었습니다. 팀단위로 움직여서 그런지 책임감도 강하시고, 홈페이지 유지보수에 관해 요청드리는 사항을 한시간 안에 바로바로 피드백 해주셨어요.덕분에 전적으로 신뢰하고, 홈페이지 유지보수 작업을 맡겼고, 만족스러운 산출물을 받았습니다.

190214_contents_4B(이미지3 : 홈페이지 유지보수로 홈페이지가 활성화된 린텍)

위시켓에 외주를 맡기는게 비용과 시간 면에서 훨씬 효율적이었습니다.


이번에 위시켓을 이용하면서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보다 외주를 주는게 비용과 시간면에서 훨씬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내부 회의중이긴 하지만, 추후에 진행될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도 위시켓을 이용하려고 고려중입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90214_contents_5

(이미지4 :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dskcomcom’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위시켓 하단 이미지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병원 홈페이지 유지보수쇼핑몰 홈페이지 유지보수위시켓 이용사례학원 홈페이지 유지보수홈페이지홈페이지 관리홈페이지 유지보수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홈페이지 유지보수 업체홈페이지 유지보수 잘하는곳홈페이지 유지보수 후기홈페이지 하자보수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