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자, 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2015.03.10

|

469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150310_wishket_update_b       안녕하세요,  Wishket 입니다. 위시켓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좀 더 편하게 이용하는 데에 도움을 드리고자 3월 둘째 주, 두 가지의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첫째, 회원가입 페이지를 개선했습니다. 둘째, 클라이언트의 세부적인 평가 항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회원가입 페이지 개선

현재회원가입 [그림: 업데이트 전 회원 가입 화면]   개선된회원가입_클라이언트 개선된회원가입_파트너 [그림: 업데이트 후 회원 가입 화면 – 클라이언트 / 파트너 선택 이미지 추가]   업데이트 전에는 ‘이용 목적’을 선택할 때,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에 대한 간략한 설명만 적혀 있어서 혼동하여 회원가입 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이를 개선하고자 업데이트 후, 여러분이 이용목적에 따라 클라이언트나 파트너스로 가입하기 쉽도록 이미지와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따로 이메일을 적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계정재설정[그림: 업데이트 후 계정 재설정 화면]

2013년 10월 이전에 회원가입 하셨던 유저분들, 주목해주세요!

이번 리뉴얼로 2013년 10월 이전에 회원가입 했던 유저분들이 로그인할 시, 이용 목적을 선택하는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중에서 어떠한 목적으로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할건지 선택하시면, 그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둘째, 클라이언트 세부 평가 확인 기능 추가

현재클라이언트평가 [그림: 업데이트 전 클라이언트 평가 화면]   파트너 여러분이 지원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클릭하면 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클라이언트가 이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의 평균 평점 정도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개선된클라이언트평가_닫힘 개선된클라이언트평가_열림 [그림: 업데이트 후 클라이언트 평가 화면]   업데이트 후, 해당 클라이언트의 평가 점수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전문성 / 일정 준비 / 사전 준비 등 이전에 다른 파트너들이 평가한 세부적인 항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 평가를 확인한 뒤, 여러분과 잘 맞는 클라이언트와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위시켓을 애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해나가는 위시켓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70-7399-1793 / help@wishket.com) 으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50120_wishket_blog_under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아웃소싱it 외주wishketwishket.com개발 아웃소싱개발 외주디자인 아웃소싱디자인 외주위시켓위시켓 블로그위시켓 업데이트위시켓 업데이트 소식위시켓 웹사이트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