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주목해야 할 인기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

2020.08.06

|

2049

[IT아웃소싱] 2020년 주목해야 할 인기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가장 적합한 개발/디자인 전문가를 찾아주는, 위시켓입니다.
​어떠한 브랜드를 완성시키기 위해, 디자인을 하는 작업은 굉장히 많은 시간과 에너지, 전문성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리소스가 부족하다거나 매우 전문적인 디자인이 필요하다면 우리는 ‘디자인 에이전시’를 생각해볼 수 있죠. 이번 시간은 위시켓에서 활동 중인 8만 개의 디자인 에이전시 중 아주 우수한 업체들을 선정해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고 많은 디자인 에이전시 중에 어디를 선정해야 할지 또, 전문성이나 책임감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지 고민이었다면 집중해서 이 글을 읽어주세요.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는 물론이고, 업체 선정 팁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의 디자인 에이전시, 디자인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업체의 견적/ 예상 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빠르게 알아보세요:)

'디자인 에이전시'의 순위2020년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리스트

80,579명의 위시켓 파트너스 중,
평가/ 계약 수가 가장 많고,
이전 클라이언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한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입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 에이전시를 만나보세요!

디자인 에이전시, 어디서 구해야 할까?
어떤 디자인 에이전시가 잘하는지 어떻게 알지?
대금 문제로 분쟁은 없어야 할 텐데…

지금 여러분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들일 겁니다. 이런 문제들은 위시켓에서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은 의뢰자와 작업자를 연결해 주는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 인쇄물, 로고,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모두 의뢰할 수 있죠.
​또한, 여러분이 가장 적합한 작업자를 찾을 수 있도록 여러 시스템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지금부터는 위시켓을 이용해서 실력과 책임감을 겸비한 ‘디자인 에이전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01. 디자인 에이전시, 어디서 구해야 하나.

디자인 에이전시, 어디서 구해야 하나

www.wishket.com

위시켓에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등록해 주세요. 디자인 프로젝트의 목적, 원하는 기능, 현재 준비사항 혹은 가벼운 아이디어 스케치일지라도 괜찮습니다. 프로젝트 등록을 완료하면 위시켓 IT 전문 매니저가 2만 건의 이전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선상 컨설팅을 도와드리니, 부담 없이 작성해 주세요.
​전문가와의 상담 후에는 여러 디자인 에이전시가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지원하게 됩니다. 따라서 번거롭게 여기저기 수소문할 필요 없이 하루 평균 5개의 지원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02. 지원한 디자인 에이전시가 잘하는지 어떻게 할 수 있나.

지원한 '디자인 에이전시'가 잘하는지 어떻게 할 수 있나

위시켓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에이전시 정보

디자인 에이전시를 찾을 때는 포트폴리오와 이전 계약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살펴보아야 합니다. 포트폴리오에는 프리랜서의 전문성과 경험이 잘 표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위시켓을 이용하면 여러 디자인 에이전시들의 견적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 지원 내용, 이전 계약에 대한 평가 등을 알 수 있는데요. 덕분에 전문성과 더불어 책임감이나 적극성까지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03. 산출물을 받을 때까지 대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디자인 외주를 진행하다 보면 많은 변수들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결과물이 완성될 때까지 가시적으로 보이는 성과가 없어 보일 수도 있죠. 그래도 지속적으로 업체와 커뮤니케이션하며 끝 그림을 맞춰나가야 합니다. 위시켓은 여러분이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완료할 때까지 대금을 보호해드립니다. 양질의 산출물은 받고, 승인을 하면 작업자에게 대금을 전달해 주는 에스크로 형태의 방식인데요. 따라서 작업자도 의뢰자도 대금에 대한 걱정 없이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실행을 위해, 지금 바로 프로젝트를 등록하세요!

비즈니스의 가장 큰 핵심은 ‘타이밍’입니다. 여러분의 디자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위시켓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증된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안전한 디자인 외주, 지금 위시켓에서 빠르게 시작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국내 디자인 에이전시디자인 에이전시 순위브랜딩 에이전시 순위에이전시 순위제품디자인 에이전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