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뷰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하다

2021.06.08

|

739

뷰티 브랜드 SKIN 1004 홈페이지 디자인

흥미진진한 디자인으로 좀비뷰티가 탄생했어요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스킨천사(SKIN1004)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뷰티 시장을 주도해가고 있습니다. 금번 라이프 케어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면서 좀비뷰티 홈페이지를 개발하게 되었고 위시켓에 홈페이지 디자인을 의뢰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재미와 흥미, 좀비스러움으로 뷰티를 디자인하라”

저희는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천연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천사(SKIN1004) 입니다.  금번에 저희 회사에서 라이프 케어 브랜드인 좀비뷰티 by SKIN1004를 론칭하게 되면서 온라인 판매를 위한 홈페이지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좀비뷰티라는 말에서 느껴지듯이 저희 제품은 천연 원료 기반의 흥미진진한 아이템을 추구하기에 ‘홈페이지 디자인’이 차지하는 역할이 컸어요. 다만 회사 내부에 홈페이지 디자인 관련 인력이 없었기에 외주 인력을 구하기로 결정했죠.

“위시켓은 아주 훌륭한 중재자였어요”

홈페이지 제작이 처음이라 디자이너를 구하는 일이 부담되었어요. 그러던 참에 경험자의 추천으로 위시켓을 알게 되었죠. 과연 위시켓은 빵이 필요한 사람에게 괜찮은 제빵사를 소개해 주는 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저희로선 기획 의도를 잘 반영해줄 ‘홈페이지 디자인’이 필요했는데 위시켓이 적절한 파트너와의 연결은 물론, 파트너와 저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었습니다. 덕분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 파트너와 만났고, 중간중간에 잘 소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좀비뷰티 홈페이지 디자인 위시켓 이용 후기

“특별하고, 흥미진진한 디자인으로 좀비뷰티가 완성되었어요”

좀비뷰티 by SKIN1004의 경우 예상을 빗나가는 흥미진진한 뷰티 아이템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보여주어야 하기에 ‘홈페이지 디자인’에 아이디어가 많이 필요했어요. 파트너가 그 부분에 대한 역할을 잘해 주었어요. 기획의도를 충분히 반영하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디자인적으로 표현해 주었고 그렇지만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완성시켜 주었다고 생각해요. 특히 유연하게 피드백을 수용해 주신 부분이 인상적이었어요. 많은 디자이너가 기획자의 디렉션과 피드백을 불편하게 생각하는데, 저희 파트너는 의견을 잘 수렴해 주셨어요. 더군다나 브랜드 내부 사정으로 프로젝트 일정이 들쭉날쭉했는데도 끝까지 이해해 주셨고, 론칭 몇일 전부터는 밤 늦게까지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마무리해주신 부분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싶네요.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뷰티 브랜드의 급이 높아졌어요”

현재 좀비뷰티 by SKIN1004는 재미와 흥미 뷰티가 공존하는 브랜드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심을 받게 된 데에는 좀비뷰티 홈페이지 디자인 도 한몫했다고 생각해요. 다만 홈페이지 PC, 모바일의 동기화 작업과 텍스트 정렬 등 디테일한 부분에 살짝 아쉬운 점도 있지만, 변동성이 많았던 작업을 끝까지 함께 하며 마무리해 주셨기에 다음에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때 지금의 파트너와 다시 작업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홈페이지 디자인을 위시켓에 의뢰하면서 저희로선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매우 적절했다고 생각하기에, 저희와 같이 IT 관련 개발을 처음 시작하는 분이 있다면 위시켓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네요. SKIN 1004 홈페이지 디자인 산출물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SKIN1004에서는 금번 라이프 케어 브랜드인 좀비뷰티 by SKIN1004 홈페이지 디자인 외주 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했습니다. 이에 위시켓을 통해 매칭 된 웹 디자이너의 협업으로 좀비뷰티 온라인몰이 성공적으로 완성되었고, 현재 성황리에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뷰티 브랜드 홈페이지사이트디자인웹디자인홈페이지 디자인홈페이지 제작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