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이제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프로젝트 기록'에 남겨보세요!

2020.01.18

|

1767

프로젝트_기록   안녕하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위시켓입니다. (2019년 9월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프로젝트 계약 관리 페이지에 ‘프로젝트 기록’이 추가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착수 전까지는 전체 업무 범위를 100%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계약 당시에 협의하지 못했던 내용들은 대부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구체화 해나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업무 범위에 대한 견해 차이가 발생하기도 하지요. 원만한 협의를 위해 이전 회의 자료를 급히 찾아보지만..
구두로 협의했더니 남아있는 기록이 없어요.
회의록을 작성하시던데.. 공유받은 게 없어요.
이런 경험, 한 번쯤은 있으셨을 겁니다. 이제, ‘프로젝트 기록’에 프로젝트 진행 내역을 기록하고 공유함으로써 서로 업무범위에 대한 이해를 일치시키고, 혹시 모를 분쟁도 예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프로젝트 킥오프 미팅을 진행하신다구요? 회의 내용을  ‘프로젝트 기록’에 바로 남겨보세요!

  ‘프로젝트 기록’은 [진행 중인 프로젝트] > [프로젝트 계약 관리] > [프로젝트 기록]에서 작성/관리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진행 상황, 미팅 시 논의한 내용, 프로젝트 산출물까지. ‘프로젝트 기록’을 통해 프로젝트 진행과 관련된 모든 내용과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늘 회의 내용을 ‘새 프로젝트 기록’ 버튼을 클릭해 남겨보세요.
   
  • ‘새 프로젝트 기록’에는 회의록, 이번 주에 논의해야 할 이슈 등. 프로젝트 진행과 관련된 어떤 내용이든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함께 참고해야 할 파일이 있다면 ‘첨부 파일’에 등록해주세요. (최대 40MB까지 첨부 가능합니다.)
   
  • 계약 상대방이 작성한 ‘프로젝트 기록’을 확인하고,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 새로 작성된 댓글과 프로젝트 기록은 프로젝트 계약 관리 페이지 내 ‘계약이력’과 메일과 문자 알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작성한 ‘프로젝트 기록’에 수정해야 할 내용이 있다면 우측 상단의 수정을 클릭해  ‘제목 / 내용 / 첨부파일 /댓글’의 잘못 작성된 내용을 고치거나 첨부 파일을 추가/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프로젝트 기록’과 ‘댓글’의 작성 이력을 보존하기 위해,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기록’을 수정하면 변경 전 내용이 전부 사라질 텐데.. ‘새 프로젝트 기록’을 작성해야 하나?라고 고민하신다면, 걱정 마세요! 나와 상대방이 남긴 ‘프로젝트 기록’과 ‘댓글’의 모든 수정 사항은 ‘수정 이력'(프로젝트 기록 내 ‘수정됨’ 클릭시 이동)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합니다.
   

이제 ‘프로젝트 기록’을 통해,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하세요!

  ‘프로젝트 기록’에 프로젝트 진행 내역을 기록하고 관리함으로써, 업무에 대한 이견을 좁히고 프로젝트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혹시 분쟁이 발생하더라도, 위시켓 매니저가 ‘프로젝트 기록’에 작성된 모든 이력을 검토하고,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 의견 조율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위시켓의 새로운 기능, ‘프로젝트 기록’을 소개드렸습니다. 이번 기능을 통해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시켓 이용 중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클라이언트님, 파트너님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프로젝트 관리업데이트 공지위시켓위시켓 업데이트 소식위시켓 클라이언트위시켓 프로젝트 등록위시켓업데이트위시켓업데이트글프로젝트기록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