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마감] 위시켓과 함께할 경영지원 빌링 운영 담당자를 모십니다.

2021.02.05

|

618

 

■ 위시켓 경영지원 빌링 운영 담당자 채용 위시켓은 ‘세상에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변화시키자’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업의 IT 프로젝트, 개발회사, 프리랜서를 이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의 성장성을 인정받아 누적 42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스타트업 유니콘부터, 대형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 예비창업자까지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위시켓을 통해 IT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시켓은 향후  IT 관련 기업, 전문 인력 거래를 통해 수집된 방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비즈니스 모델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시켓 경영지원팀에서 아래 기술된 업무를 함께해 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위시켓이 일하는 방법
위시켓은 [유저중심]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포지션의 일을 하든, 모든 팀원들은 유저들과의 직/간접적 접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저들이 정말 원하는 것, 필요로 하는 것들을 만들기 위해 유저들의 생각이나 상황을 섣불리 추측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프런트엔드 개발자’로 팀에 합류했기 때문에 ‘개발업무’를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프런트엔드 개발자’를 선택한 팀원이 필요합니다.
경쟁사보다는 유저들의 실망을 두려워합니다.
 
위시켓은 [T자형 인재]를 지향합니다.
협업을 어려워 하거나, 깊이가 부족한 주변사람이 되는 것을 경계합니다.
능력있는 개인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보다, 능력있는 팀으로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버티컬한 능력만큼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위시켓은 [효과와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효과가 있어야 효율이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효과가 검증되기 전까지 수작업을 하기도 합니다.
 
위시켓은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팀/팀원 개개인의 현재 속도보다는 성장의 가속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채용 부서 : 경영지원팀 위시켓 경영지원팀에서 함께 성장하실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최근 위시켓 플랫폼과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경영지원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매출 성장에 비례하여 프로젝트 빌링 업무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며, 현재 많은 부분들을 내부 시스템을 통해 고도화,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빌링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개선을 통해 업무를 고도화, 자동화하며 함께 ‘협업’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업무 내용
✔ 프로젝트 빌링 업무 (Daily Work) -빌링시스템을 통한 세금계산서(Invoice) 등 증빙 발행 -월별 매출/매입 정산 및 채권 관리 -프로젝트 대금 입금 확인 (가상계좌 프로세스 전환 예정) -사업 정책 변경에 따른 정산시스템 반영/개선 협의 -기타 고객 요청 서류 발급   ✔ 회계/세무 -월/분기/연결산에 따른 월정산 업무 지원 -부가가치세 등 각종 세무 신고 업무 지원   ✔ 기타 -경영지원 업무 일부 지원  
  ■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채용형태 -인턴 3개월후 정규직 전환   ✔ 자격요건 -꼼꼼하고 책임감이 있고 협업,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신 분 -주도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분 -MS Office 사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 우대사항 -회계, 세무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 지식 업무를 경험하신 분 -플랫폼, 오픈마켓 결제 관련 업무를 경험하신 분 -더존 회계(SMART A) 프로그램 사용 또는 관련 자격증 있는 분 -IT, 아웃소싱, 프리랜서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 -IT 스타트업 또는 O2O서비스 회사 근무 경력이 있는 분  
  ■ 업무 환경 -위시켓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서울 역삼역 도보 5분 거리) -‘Django’라는 겁 많은 고양이와 ‘빠삐‘라는 발랄한 고양이가 사무실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항상 음악이 켜져 있어 캐주얼한 분위기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업무하기 위해 슬랙, Trello, 컨플루언스(Confluence), 구글 이메일/캘린더/드라이브, Dropbox 등 다양한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복지 및 혜택 위시켓은 세상의 일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와 업무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6.5 hour : 하루에 6.5시간 근무 합니다. (10시부터 18시까지 근무) -Lunch time : 점심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여유롭게 식사하고, 개인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Meal : 팀원들의 밥값 부담을 해소해주기 위해 점심/저녁 식사 제공합니다. -Landing Program : 새로 입사한 팀원을 위한 랜딩제도와 버디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장비 지원 : 노트북 등 업무에 필요한 장비는 모두 지원합니다. -무제한 간식 제공 : 다양한 간식과 카페보다 맛있는 커피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성장을 위한 지원 : 개인 성장을 위한 도서, 교육, 세미나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휴식공간 : 사무 공간 외 별도의 휴식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Present : 생일을 맞이하는 팀원에게는 생일선물을, 설과 추석에는 명절 선물을 드립니다. -Health care : 팀원들의 건강을 위해 종합 건강 검진을 지원해드립니다. -동호회 지원 : 팀원들과 더욱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내 동호회를 위한 지원이 있습니다.
    ■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 (임원) > 최종 합격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자유 양식 형태로 iwantyou@wishket.com 에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채용 공고가 제공되는 플랫폼에서 지원해주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wishket.com경영지원빌링아웃소싱위시켓채용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