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정보통신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지에스테크(GS Tech)입니다.

2021.11.25

|

971

저희는 '정보통신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지에스테크(GS Tech)입니다.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정보통신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며, 정보통신공사를 진행하면서 디지털사이니지 관련 공사 문의를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그걸 계기로 해당 분야 사업을 확장하고자 이번 프로젝트에서 사이니지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는 100점 만점의 100점입니다.”

외주업체를 사용할 때 늘 비용과 신뢰성. 기획한 의도대로 결과물이 잘 나올 수 있는가에 대한 걱정이 가장 컸습니다. 하지만 위시켓의 경우 IT아웃소싱 1위 업체 답게 동종 회사들에 비해 IT프로젝트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대한 만큼 정말 모든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는데 특히 매니징 서비스가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 매니저분께서 지속적으로 일정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중간에서 신경 써 주셔서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에 상주까지 하시면서 책임감있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어요.”

스타트업 기업으로 자사 솔루션을 외주로 진행한다는 자체가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저희가 이번에 진행했던 디지털사이니지 관련 개발 경험이 있으셨고, 추후 진행 예정인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편이라서 향후까지 보고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경험이 풍부하셔서 상세히 설명해 주지 않아도 커뮤니케이션도 수월하게 되었고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이슈가 발생했었는데, 그 때 저희 회사에 개발팀까지 데리고 오셔서 2주가까이 상주하며 개발을 진행해 주신덕에 빨리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디자인팀의 시안 완성도가 상당히 높았고 선택지를 두가지 주시고 고를 수 있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보통신공사 지에스테크(GStech) 위시켓 파트너 평가

“비용적으로 메리트 있는 위시켓 서비스. 스타트업 종사자분들께 추천합니다.”

저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사이니지 운영 웹사이트 구축으로 자사의 사업영역이 확대되었고 오프라인 개발회사들에 비해 위시켓 서비스는 비용적인 부분에서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저희처럼 스타트업과 같은 신생회사들의 경우 개발인력들을 다 보유하기 힘든 경우가 대부분인데, 해당 부분에 대해서 메리트 있는 비용으로 외주개발을 통해 진행할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정보통신공사정보통신공사 개발정보통신공사 개발외주정보통신공사 사이니지정보통신공사 사이니지 솔루션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