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유튜브 천주교자료를 모아 서비스하는 '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입니다.

2021.11.18

|

716

유튜브 천주교자료를 모아 서비스하는 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유튜브 천주교자료를 모아 서비스하는 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입니다.”

저희는 유튜브 채널에서 천주교 관련 자료만을 모아 서비스하는 사이트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는 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관 카톨릭 단체입니다.

“외주에 대한 경험을 긍정적으로 바꿔준 위시켓”

위시켓을 알지 못했던 기간에 다른 곳을 통해서 외주를 진행했던 적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마감기한이 한참 지났음에도 깔끔하게 업무 마무리를 하지 못하고 중도에 무산된 안좋은 경험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위시켓은 저희가 파트너님과 연락이 잘 될 수 있도록 늘 중간에서 힘써 주셨고, 저희의 이전 히스토리를 알고 계셔서 마감기일 등을 지속적으로 파트너분께 리마인드 시켜주어 프로젝트 진행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외주에 대해 안 좋은 기억을 좋은 기억으로 바꾸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되어서 위시켓 매니저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첫 만남부터 신뢰가 가는 파트너분이었습니다.”

저희는 기능만 존재하고 디자인이 마련되지 않은 상황에서 깔끔하고 세련된 UI/UX를 구성하기를 원했습니다. 많은 지원자분들 중 저희가 만나게 된 파트너님은 기존 포트폴리오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었고, 포트폴리오의 퀄리티 변동이 크지 않았습니다.

결정적으로 함께 하게 된 이유는 사전 미팅 시 작업 필요사항에 대하여 즉시 저희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모습을 보고 신뢰가 가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천주교 소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위시켓 파트너

“위시켓의 매니징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전에 외주에 대한 좋지 않은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프로젝트 진행 중 파트너님과 커뮤니케이션 미스가 생기는 경우, 불안해질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위시켓 매니저님이 중간에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고, 마감기일 등을 지속적으로 리마인드 시켜주어 프로젝트 진행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마감 기한보다 빠르고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이 나왔어요.”

위시켓을 통해 만난 파트너님은 저희가 요청사항에 대하여 정확하게 전달하지 못했던 모호한 부분까지도 최대한 신경 써서 작업을 해 주셨습니다. 또한 최종 결과물도 Figma로 잘 전달 주셨고 프로젝트 마감기한보다 1주일이나 빠르게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이트 전반의 가독성이 높아지고 조작 동선이 한결 쉬워졌습니다.

덕분에 모바일, 데스크탑 UI가 모두 깔끔하게 원하는 퀄리티로 마무리되었고, 다시 기회가 된다면 추가 작업을 의뢰하고 싶은 전문가였습니다.

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위시켓 이용 산출물

“홈페이지 UI/UX 변경에 대해 문의하시는 천주교 수원교구 내의 기관 단체 여러분께 추천해요.”

저희처럼 홈페이지 UI/UX 교체를 문의하시는 천주교 수원교구 내의 기관단체가 많습니다. 외주를 통해서도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있는 결과물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드리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IT외주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개발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개발외주천주교 수원교구 소속기간 카톨릭 단체 아웃소싱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