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건축주와 검증된 건축사. 시공사를 연결시켜주는 플랫폼 '닥터빌드'입니다.

2022.01.04

|

1476
닥터빌드 위시켓 성공사례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종합건설면허, 실내건축면허, 주택건설사업면허 등을 소지하고 있는 종합건설사를 직영사로 두고 있는 종합건축플랫폼으로 AI 건축규모검토, 사업수지분석, 비교견적신청, 공사위험관리, 공정관리, 기성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축주와 검증된 건축사 시공사를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입니다.

시공사와 건축주 사이에서 공사일정을 기획, 관리하고 공사대금의 흐름을 통제하여 분쟁을 미연에 예방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능력있는 프리랜서들이 많은 위시켓 플랫폼 덕분에 프로젝트가 잘 끝났어요”

빠른 업무 진행이 필요하여 저희가 일일이 웹 에이전시를 찾아다니며 메일을 보내면서 업무를 진행하는 것에 한계를 느꼈고, 업체의 경우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빠른 일정 안에 투입이 어려워서 능력있는 프리랜서들이 많이 모여있는 위시켓 플랫폼의 도움이 필요하여 진행하게 되었어요.

저희의 생각과 동일하게 위시켓에는 능력있는 프리랜서분들이 많았고 저희와 적합한 파트너분들을 만나 프로젝트가 잘 끝날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은 프로젝트가 끝날때까지 일이 잘 진행되도록 도움을 주는 책임감 높은 플랫폼입니다.”

파트너분들과의 의사소통에서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그러한 부분들을 위시켓이 중간에서 조율을 잘 해주셔서 잘 해결될 수 있었어요. 이후 채용한 파트너도 위시켓의 도움을 받아서 잘 진행되었습니다. 단순 중개에서 멈추지 않고 프로젝트가 끝날때까지 이용 고객사들을 책임감있게 관리해주는 위시켓 플랫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위시켓 클라이언트들의 평가가 파트너를 선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어요.”

기존의 개발사에서 작업된 결과물에 오류가 많아서 전체적인 유지보수 및 자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새로운 페이지를 도출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번에 위시켓을 통해 파트너분들을 구할 때 정해진 시간 안에 작업이 수행될 수 있는지, 비상주 또는 상주여도 연락이 잘되고 일 처리가 빠르게 반영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체크했습니다. 그런데 위시켓을 통해 만나게 된 파트너분께서는 가장 합리적인 금액과 조건을 제시해 주셨고 비상주를 원하던 많은 분들과 달리 필요시에 상주가 가능하다는 의사를 보이셨습니다. 또한 포트폴리오 결과물도 자사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잘 일치하는 느낌이 들었고, 다른 클라이언트의 좋은 평가로 신뢰도가 있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비상주가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깨주셨어요.”

작업물을 드리면 빠르게 일 처리를 해 주시는 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자사의 디자이너가 업무가 많아 지원이 어려울 때는 스스로 필요한 페이지를 디자인하셔서 도움을 주셨는데 그 부분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페이지를 제작할 때 반응하는 방식이나 퀄리티가 좋아서 큰 수정요청을 드리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상주가 아닌 비상주의 방식으로 진행되어서 조금 걱정이 있었는데, 비상주가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깰 정도로 연락이 잘 되고 일을 잘 처리해주셨습니다.

닥터빌드 위시켓 이용후기

“파트너분께서 늦은 시간까지 책임감있게 작업해 주셔서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됐습니다.”

퍼블리싱에 관련하여 이해도가 굉장히 높으시고 까다로운 작업 요청에도 막힘없이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총 3개의 반응형 사이트를 구현해 주셨고, 연령층이 높은 타겟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IE의 중요성이 높은데 호환 관련하여서도 신경을 잘 써주셔서 좋았습니다.

웹 디자인 산출물이 없는 웹 퍼블리싱으로 계약을 했으나 부득이하게 디자인 관련하여 도움을 받게 되었는데 깔끔한 UI 디자인 구현으로 사이트를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아직 자사의 디자이너가 신입이고 사수가 없어 배우는 단계였는데 파트너분께서 디자인의 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이 부분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빠르게 작업해야 하는 상황에서 진행 속도가 매우 빠르셨고, 늦은 시간까지 신경써서 작업해 주셔서 덕분에 프로젝트가 잘 마루리 될 수 있었습니다.

닥터빌드 위시켓 산출물

“단기로 상주 또는 비상주 인력이 필요한 모든 회사에게 위시켓 적극 추천합니다.”

인력을 채용하여 일을 시키는 것보다는 비싼 비용을 지불하기는 하지만 꾸준히 그 인력이 필요하지 않다면 단기로 최대의 결과물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단기로 상주 또는 비상주 인력이 필요한 모든 회사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닥터빌드닥터빌드 IT아웃소싱닥터빌드 개발외주닥터빌드 아웃소싱닥터빌드 외주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