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후기,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사례

2019.09.04

|

1626

01_블로그 정사각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 이용후기

*잠깐,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7만 8천 개 이상의 개발업체와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원하는 개발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견적, 예상 기간, 경력,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투자가 많지 않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외주를 알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인공지능 교육을 선도하는 회사, 티프매쓰 입니다. 티프매쓰는 학생들의 학습력을 진단하고, 창의적인 활동과 퀴즈들로 사고력을 키워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초등수학 교육사이트가 필요했어요. 하지만 투자가 많지 않은 상태에서 기존 홈페이지를 쓰지 않아야 했기 때문에 사이트를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개발하기로 했고, 외주를 통해 채용 없이 빠르게 인력을 찾기로 했습니다.

티프매쓰 소개

(이미지 1: 티프매쓰 소개)

위시켓 후기, 말씀드리자면 전문성 있는 개발자는 물론, 전문성 있는 매니징도 받을 수 있었어요.

사실 다른 사업체들도 운영 중이라 외주가 처음은 아니었기 때문에, 늘 이용해왔던 위시켓에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등록했습니다. 위시켓에서 만난 개발자들은 과업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고, 유연하게 잘 대처하는 면도 있었거든요. 위시켓 말고 다른 외주 중개업체도 사용해봤었는데, 프로젝트 결과가 너무 복불복이었습니다. 저희 생각에는 IT나 외주에 대한 이해도 부족한 담당자들과 상담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위시켓에서 상담을 도와주는 매니저분들은 IT 개발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는 분이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의 경우도 필요한 개발 공수나 비용적인 부분 등 외주에 필요한 요소들을 꼭꼭 집어서 설명해주셨어요. 외주를 진행하고 싶지만 개발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위시켓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시켓 서비스 소개

(이미지 2: 위시켓 소개)

프로젝트가 끝나고 연락할 일이 없을 정도로 일처리가 깔끔하게 됐어요.

저희가 등록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는 사흘도 되지 않아 7명의 개발자가 지원해주었습니다. 모두 좋은 분들이었지만, 개발의 특성상 예외상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관련 경험이 있는 분을 뽑고자 했어요. 또, 관련 경험이 많다 하더라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어떤 식으로 구현할지도 많이 여쭤봤었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경우, 오픈 소스나 테마를 끌어다 쓰면 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개발을 할 필요가 없거든요. 최종적으로 저희와 함께하게 된 파트너님은 일처리를 굉장히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예를 들면, 개발방식에 대해 선택지를 주시고, 저희가 원하는 것을 이야기하면 들어주셨어요. 여태껏 만난 파트너 중에 가장 잘해주신 편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인수인계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인수인계 내용을 다 서류화해서 주셨는데, 저희가 직접 할 수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을 나눠서 정리해주시니 편했습니다. 파트너님이 우스갯 소리로 말씀하시길 프로젝트가 끝나면 전화가 안 올 정도로 해주고 싶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그렇게 된 셈이죠.

티프매쓰 산출물

(이미지 3: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산출물)

외주를 고민 중이라면 위시켓에서 유사 프로젝트를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CMS나 웹 쪽은 인하우스로 사람을 고용하기 힘듭니다. 간헐적으로 있는 프로젝트 때문에 사람을 채용하고, 자르고 할 수 없으니까요. 저희는 앞으로도 위시켓에 CMS나 웹 쪽 프로젝트를 더 맡길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개발 프로젝트를 외주로 맡기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위시켓에서 진행되었던 유사 프로젝트를 살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원하는 프로젝트의 개발 단가와 개발 내용을 가시적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평가부분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daystudio’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RE_위시켓 하단 블럭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wishketwishket.com앱 개발 외주앱 개발 외주 사례위시켓위시켓 성공사례위시켓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후기위시켓 이용 후기위시켓 이용후기위시켓 프로젝트 사례위시켓 프로젝트 후기위시켓 홈페이지 개발 후기위시켓 홈페이지 제작 후기위시켓 후기위시켓 후기 보기위시켓 후기 살펴보기위시켓후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