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위시켓에서 이런 프로젝트도 가능할까요?

2020.04.03

|

691

위시켓_이런_프로젝트도_가능할까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님, 위시켓입니다 위시켓 가입 후 사이트를 살펴보며 궁금한 것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 프로젝트 등록 전,

위시켓은 재택 프로젝트만 하는 것 같은데, 단기간 상주를 위한 개발 인력 구인도 가능할까?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됐는데 위시켓에 등록해도 될까?

개발 컨설팅 같은 프로젝트도 위시켓을 통해 진행이 가능할까?

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이번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님의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위시켓에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IT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세요.”

위시켓에서는 앱/웹 프로젝트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IT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앱/웹을 제외한 기타 IT 프로젝트 비율 33%) 

(이미지 : 2020년 1월 기준 위시켓 프로젝트 수 ) 

영상, SW 개발, 운영/유지보수, 제품 디자인, 편집 디자인 등 의뢰가 필요한  IT 프로젝트가 있다면, 어떤 분야라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을지 궁금하신가요? 위시켓 매니저가 무료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우선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주세요. 2만 5천여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한 위시켓 매니저가 등록된 내용 확인 후, 클라이언트님의 상황에 맞춰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업무 범위 정리는 물론, 예상 일정이나 견적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 유지가 필요한 사항은 제외하고, IT 전문 용어로 내용을 수정/보완해 위시켓 사이트에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위시켓과의 상담 후, 프로젝트 진행을 원치 않으시거나 준비 기간이 더 필요한 경우, 프로젝트를 위시켓 사이트에 공개하지 않고 보류할 수 있으니 편하게 프로젝트를 등록해주세요.

위시켓은 7만 6천여 개의 IT 프리랜서 & 개발 회사와 함께합니다.

위시켓에는 다양한 분야의 IT 전문가들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지원자 모집 시, 24시간 내 평균 5.2명의 지원자가 빠르게 발생하고 있어 파트너님들의 제안을 한눈에 비교, 검토 후 클라이언트님의 기준에 가장 적합한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사업이나, 기간제 출퇴근(상주) 프로젝트도 가능합니다.”

[상주 프로젝트] 
어떤 보유기술, 관련 경험을 가진 인재가 필요하신가요?
위시켓에는 Java, Python, C#, PHP, SQL 등 다양한 보유 기술을 가진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또한, 웹, 모바일, SAP, ERP/MES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원하는 보유기술, 분야의 전문가를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 2020년 1월 기준 위시켓 보유 기술/전문 분야별 파트너 수)

기간 단위로 인력 구인이 필요하신 경우, 프로젝트 등록 첫 페이지에서 [프로젝트 정보 등록]‘프로젝트 진행 방식’에서 ‘인력을 기간 단위로 구인’을 선택해주세요.
프로젝트 지원자 모집부터 미팅, 계약까지 상주 프로젝트에 특화된 프로세스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정부지원사업 프로젝트]

정부지원사업, 위시켓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진행하세요.

청년창업사관학교,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SBA) 등 이미 다수의 정부지원사업 프로젝트들이 위시켓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위시켓에서는 정부지원사업 맞춤 계약이 가능합니다.

위시켓 프로젝트는 대금보호시스템을 통한 삼자 간(클라이언트-위시켓-파트너) 계약이 원칙이나, 지원사업 프로젝트는 지원사업 측의 계약 요구 조건에 맞춰 필요시 양자 간(클라이언트-파트너) 계약 형태로도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복잡한 지원사업, 위시켓 매니저가 도와드립니다.

정부지원사업은 어떤 기관의 프로그램인지, 또는 계약 대금이 얼마인지에 따라 요구되는 계약 조건도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세금계산서를 발행이 가능한 파트너만 계약할 수 있거나, 선금이 500만 원 이상이면 개발사가 이행 보증보험을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경우 등이 있지요. 
위시켓은 다양한 정부지원사업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토대로 클라이언트님, 파트너님께서 어떤 것을 준비해주셔야 하는지 미리 가이드를 드릴 수 있습니다. 복잡한 계약 과정을 빠르고 편리하게 마무리 지으실 수 있습니다.

지원사업 프로젝트 성공사례 보러 가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위시켓이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합니다.”

위시켓의 모든 프로젝트는 단계별 전담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이 빠르고 편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도록 도와드립니다.

프로젝트 등록과 관련해 고민하시던 부분들이 해결되셨나요?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 외에도 프로젝트 등록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위시켓 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위시켓 매니저가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CMS 개발 프로젝트ERP 개발 프로젝트MES 개발 프로젝트상주위시켓정부지원사업프로그램 개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