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지원자 목록 개선)

2014.08.13

|

545

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지원자 목록 개선 – 미팅 신청, 지원자 비교)

      update(800-400)       안녕하세요! Wishket 입니다. 바쁜 8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여름이 지나가네요. 저희 위시켓 팀은 요즘 여러분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직도 뜨거운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두 달만에 업데이트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앞으로는 자주 업데이트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내용은 클라이언트 유저분들을 위한 지원자 목록 기능 개선입니다. 기존 방식으로도 간단한 지원자 정보를 볼 수 있었지만 그 내용이 부족해 클라이언트분들이 지원자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셨던 점을 개선했습니다. 프로젝트에 지원한 파트너스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바뀐 지원자 목록 업데이트 내용을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_^    
   

Before

 
예전버젼지원자목록[Image: 업데이트 전 지원자 목록 화면]
  기존의 지원자 목록 화면입니다. 클라이언트분들이 지원자의 간단한 지원 내용, 진행비용, 진행기간 및 프로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전 화면에서는 프로필을 별도로 클릭해서 확인해야 한다는 점, 지원자가 많으면 한 눈에 지원자를 비교할 수 없다는 점 등이 클라이언트분들이 느끼는 가장 큰 불편함이었습니다. 클라이언트분들이 지원자들을 위시켓 사이트 내에서 직접 비교해 지원자 선택에 어려움이 없도록 바뀐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AFTER

 
지원자목록전체뷰[Image: 업데이트 후 지원자 목록 화면]
  바뀐 후 지원자 목록 화면입니다. 클라이언트분들이 지원자를 선정할 때 꼭 필요한 정보인 사업자 형태(개인, 개인 사업자, 팀, 법인 사업자)와 활동 지역 및 과거에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수를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습니다. 또한 정렬을 통해 비용 순, 기간 순, 평가 순, 계약 수 순으로 지원자를 비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 지원 현황남은 모집 기간, 평균 견적프로젝트 평균 소요 기간이 나와있습니다. 위 정보들을 활용해 더 쉽게 지원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지난 6월 18일 업데이트했던 “평가” 기능은 해당 파트너와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다른 클라이언트분이 주신 평가를 별점 형태로 나타낸 것입니다. 이미 많은 클라이언트분들이 평가 점수를 참고해 더욱 신뢰도가 높은 지원자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후 추가된 정보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미팅 신청”에 대해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1. 미팅 신청

 
미팅신청하기[Image: 업데이트 후 미팅 신청 확인 알림창]
  지원자 목록 화면을 보면 미팅신청 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미팅신청 하기 버튼을 누르면 미팅 신청 확인을 위한 알림창이 뜹니다. 지원자 목록을 꼼꼼히 살펴본 후,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싶은 두 명의 지원자와의 미팅을 사이트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팅신청완료[Image: 업데이트 후 미팅 신청 완료 탭 화면]
  미팅 신청을 하면, 미팅 신청 완료 탭에 선택하신 두 명의 지원자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여 다른 지원자로 미팅을 진행하고 싶거나 미팅 신청을 취소하려면 미팅신청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미팅 신청 완료 테이블에는 미팅을 진행할 파트너의 지원 내용 개요가 들어있습니다.    

2. 지원자 숨김

 
숨긴지원자[Image: 업데이트 후 숨긴 지원자 탭 화면]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24시간 내에 평균 5명의 지원자가 생기며, 모집 기간 내에 평균 9명의 지원자가 발생합니다. 경우에 따라 수 십명의 지원자가 생길 경우, 지원자 비교가 어려웠습니다. 새로 추가된 지원자 숨김 기능을 통해 많은 지원자들의 정보를 선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원자 목록 화면에 있는 목록에서 숨김 버튼을 누르면 숨긴 지원자 탭으로 지원자가 옮겨집니다.    
 
 
 
 
위시켓을 애용해주시는 유저 여러분 덕분에 위시켓 서비스는 점점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으로 위시켓은 현재 6,500여명의 파트너스와 3,300여명의 클라이언트가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개선해나가며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070-7399-1793 또는 help@wishket.com 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D 감사합니다.   블로그하단이미지4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프리랜서wishketwishket.com개발 외주개발 프로젝트기능 개선디자인 프로젝트아웃소싱업데이트 소식위시켓위시켓 업데이트지원자 목록 개선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