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이용사례] "몇 번씩 반복해야 하는 일들을 많이 줄여줘서 정말 편리했어요!" IMA 조성은, 강다예 대표님

2014.01.23

|

551

  [위시켓 이용사례] “몇 번씩 반복해야 하는 일들을 많이 줄여줘서 정말 편리했어요!” IMA 조성은, 강다예 대표님

 700_200



“위시켓은 직접 찾아주는 서비스여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몇 번씩 반복해야 하는 일들을 줄여줘서 정말 편리했어요!” 


위시켓 Wishket  · 프로젝트   커머스 관련 앱 추가개발 현재앱 변경작업

위시켓을 통해 ‘소셜커머스 Android App 및 위젯 개발 쇼핑몰 관리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신
주식회사IMA 조성은, 강다예님의 이용사례입니다. 위시켓을 통해 마음이 꼭 맞는 파트너스 분들을 만나게 되었다며 참 감사하다고 전해오셨습니다!

Q : 위시켓을 이용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원래있던 자사의 어플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개발 외주업체를 찾고 있던 중이였습니다. 생각 보다 외주 업체를 찾는 게 정말 힘들더라구요. 외주 회사들은 정말 많았지만, 저희 조건에 알맞은 외주를 찾는 것이 쉽지가 않았어요. 여기저기 전화해보고, 견적서 받아보고 하는 과정도 그리 쉽지많은 않았구요. 그런 도중에 위시켓을 알게됬어요. 마음에 맞는 프리랜서 및 외주업체를 안전하게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 한다는 소리에 우선 이용하게 되었죠.

Q : 위시켓을 이용하시면서 특별히 좋았던 점이 있나요?

 위시켓은 직접 나서서 찾아주는 서비스여서 정말 좋아요. 위시켓 홈페이지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저희의 조건을 확인하고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외주업체들이 등록을 하시니까 실력있는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죠. 예전에는 여러번 했던 외주업체 찾아보고, 서비스소개하고, 조건설명하고 견적서 받고 하는 과정들을 한번만 하면 되거든요. 저희가 몇 번씩 반복해야 하는 일들을 많이 줄여줘서 정말 편리했어요.

Q : 프리랜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점이 있었나요?

 저희 서비스를 잘 이해하는가가 첫 번째 고려 사항이었어요. 저희 회사의 서비스를 잘 알지 못하시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애를 먹을 것 같았거든요. 두번째는 아무래도 저희도 스타트업이다 보니, 가격도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했어요. 주로 큰 외주업체들과 매칭이 되는 일반 중개 업체는 비용이 너무 많이 올라가서 감당이 안 될 것 같았거든요.

Q : 프로젝트 진행과정에서 발생한 재미난 Story가 있으신가요?

 재미있는 스토리는 아니지만 따뜻한 스토리는 있죠. 저희와 매칭된 ‘장플레이스랩’은 저희 앱 뿐만이 아니라 저희 서비스 자체에도 관심과 배려가 많으셨어요. ‘장플레이스랩’과 저희의 거리가 멀어서 주로 구글 행아웃으로 회의를 했는데, 서비스에 대한 것을 정말 자세히 물어보시면서 이해하려고 노력하셨어요. 저희가 공모전이나 IR 때문에 중간중간에 앱에 관련하여 필요한 자료들이나 테스트들이 있었어요. 계약에 포함되어 있던 내용도 아니였지만 저희를 배려해 시간 맞춰서 준비해주시고, 잘하라고 파이팅도 해주시고 정말 힘이 많이 되어주셨었어요. 위시켓을 통해 정말 좋은 업체를 만난것 같아요.

Q : 마지막으로 위시켓에 전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저희 앱을 개발해주신 외주업체 ‘장플레이스랩’이 시간도 정말 잘 지켜주시고 원하는 만큼 결과물을 잘 뽑아 주셨어요. 이렇게 좋은 업체를 만나게 해주신 위시켓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logo

(주) IMA는 APP와 WEB을 연동한 PPL MARKETPLACE를
만들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TV광고와 스마트폰을 연동시키는
‘보클(bocle)’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앱은 3월 중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자 & 디자이너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서비스 입니다.
현재 베타서비스 중입니다.
http://wishket.com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MAwishket강다예개발자디자이너앱개발위시켓조성은프리랜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