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너무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어 감사했다." (주)토리박스 장병돈 대표

2013.09.10

|

353

[위시켓] “너무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어 감사했다.” (주)토리박스 장병돈 대표

800_400


” 너무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어 감사했다. “

(주)토리박스 장병돈 대표


20130910_192540

위시켓을 통해 ‘소셜커머스 옵션 선택 기능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신
(주)토리박스의 장병돈 대표님의 이용사례입니다.

Q. 어떤 계기로 위시켓을 이용하게 되었나요?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아서, 예전부터 위시켓을 주의 깊게 보고 있었다. 개발쪽에 어려움이 있어서 위시켓을 찾게 되었다. 팀 내부에 실력있는 개발자분들이 있지만, 제이쿼리쪽을 잘하시는 분은 없었다. 이러한 이유로, 프로젝트의 일부 역량이 부족한 부분을 메꾸어 주실 분을 찾는 과정에서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의뢰하게 되었다.

Q. 위시켓을 이용해보니 어떠셨나요?

서비스 프로세스가 빠른 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기존에 프로젝트를 의뢰하던 것 처럼 느긋하게 생각했다가, 속도에 깜짝 놀랐다.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그 다음날 바로 원하는 사람과 연결될 수 있었다.  지원자들의 경력사항을 잘 정리해서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트 특성 때문인지 지원자 수가 적어서 선택에 폭이 좁은 것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Q. 프리랜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점이 있었다면?

기존에 진행했던 경력사항을 중점적으로 보았습니다. 진행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와 이전에 유사한 경험이 있는 부분이 있으신 분이 아무래도 진행하는데 신뢰가 갔었습니다.

Q. 프로젝트 진행과정은 어떠셨나요?

진행했던 프로젝트는 진행기간이 이틀이었습니다. 개발자 분과 네이트온을 통해서 주로 이야기를 나누며 프로젝트를 진행했었는데, 이 부분이 너무 기억에 남네요.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다보니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었어요, 운전하면서도 진행상황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이왕범 파트너스분이 너무 깔끔하게 진행해주셨어요. 프로젝트가 끝난 뒤에도 오류 수정부분을 프로답게 처리해주시더라고요. 너무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Q. 위시켓에 전하고 싶은말

계약서를 대행해주시는 부분도 정말 좋았는데, 파트너스든 클라이언트든 계약 당사자들을 더 확실히 규제할 수 있는 조항들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저희같은 기업에 꼭 필요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logo2


(주) 토리박스

토리박스는 여행플랫폼 기업입니다. 파트너와 동반성장하기 위한 플랫폼과 저희의 강점인 마케팅/개발/마켓플레이스로 온라인을 통해 성장할 것입니다.

위시켓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자& 디자이너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서비스 입니다.
현재 베타 서비스 중입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wishket.com개발자디자이너메이크트래블아웃소싱위시켓이용사례장병돈토리박스프로젝트호텔왕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