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공지] 파트너스 목록 정렬 방식 변경

2014.10.20

|

346

[위시켓] 파트너스 목록 정렬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1020_wishket_updatenews

 

 

 

안녕하세요! Wishket 입니다.

위시켓 홈페이지에 “파트너스 목록”을 보면 위시켓의 실력 있는 파트너스 정보를 보실 수 있었는데요. 파트너스의 정렬 방식이 10월 18일 토요일 자로 바뀌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된 파트너스 목록 보러가기)

 

 


 

 

기존 파트너스 목록의 정렬 방식이 클라이언트의 평가 점수가 반영되지 않았음을 고려해, 평가 점수를 포함해 활동 지수를 더욱 세분화했습니다. 이에 따라 파트너스의 프로필 리스트가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계정 설정, 프로필 정보, 포트폴리오, 기타 부분 하에 세부 항목을 설정하고 수치화한 결과이므로 혹시나 노출 순서나 페이지가 변동된 파트너 분들의 경우 위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파트너스 목록 정렬 방식에 대한 가이드를 드리겠습니다.

 

첫째, 파트너스로 가입 후 계정 정보 설정 시 신원 및 연락처 인증을 하면 파트너스 노출 순서에 일정 반영됩니다.

둘째,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자료가 풍부할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클라이언트가 파트너스 선택 시 중요하게 여기는 포트폴리오에 가중치를 크게 두었습니다.

셋째, 위시켓을 통한 계약 횟수 평가 점수, 사이트 접속 횟수 등이 기타 요소로서 파트너스 정렬 수치에 크게 반영되었습니다. 위시켓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방문, 지원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활동 지수 상승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을 애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더욱 유용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위시켓 팀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070-7399-1793 또는 help@wishket.com 으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블로그하단이미지4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아웃소싱IT 프리랜서wishketwishket.com개발 아웃소싱개발 외주개발 프리랜서개발자 프리랜서위시켓위시켓 공지사항위시켓 뉴스위시켓 블로그위시켓 업데이트위시켓 파트너스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