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파트너님, 더욱 편리해진 마이위시켓을 만나보세요!

2020.05.25

|

886

    안녕하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위시켓입니다. (2019년 9월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위시켓에서 파트너님의 더욱 빠르고 편리한 프로젝트 관리를 돕기 위해 ‘마이위시켓’ 페이지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개인의 파트너님께 더욱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진행되었는데요. 과연 어디가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 추가 및 변경된 부분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프로젝트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이 처음이신가요?

위시켓에서 여러분이 가진 ‘기술과 원하는 시간, 금액을 충족하는 프로젝트’를 찾아보세요. 원하는 프로젝트를 찾으러 떠나기 전, 클라이언트님께 여러분을 어필할 수 있는 ‘프로필 작성하기‘도 필수입니다! 위시켓 이용방법과 프로필 작성 팁을 알고 싶다면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친절한 이용가이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시군요?

클라이언트님이 ‘지원요청한 프로젝트’와 현재 파트너님이 진행하고 계신 ‘프로젝트 진행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젝트 진행상태에 맞는 ‘위시켓 팁’들도 놓치지마세요!

 

프로젝트를 다 끝마치셨나요?

그렇다면 ‘유사 프로젝트’‘관심 프로젝트’를 통해 파트너님께 딱 맞는 프로젝트를 새로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들을 물색할 필요없이 가장 적합한 프로젝트들을 확인해보세요!  

위시켓 이용방법을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 등록되는 프로젝트들에 대한 궁금증이나, 매니징 서비스 그리고 대금보호시스템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마이위시켓 하단에서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이 드리는 다양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위시켓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공지사항’과 디자인/개발/외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리랜서 가이드’ 그리고 위시켓을 더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시켓 이용 팁’을 활용하면 더욱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워진 마이 위시켓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트너님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마이 위시켓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마이위시켓 업데이트위시켓 파트너파트너 마이위시켓파트너마이위시켓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