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새로워진 위시켓 고객센터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20.11.25

|

560

    안녕하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위시켓입니다. (2019년 9월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위시켓은 클라이언트님이 위시켓의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용방법과 고객센터 페이지를 새단장했습니다. 그동안 위시켓 서비스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들 혹은 문의하고 싶은 부분들이 있었다면, 지금 바로 새로워진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세요. 과연 이번 업데이트로 어디가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 위시켓과 함께 살펴볼까요?    

위시켓 이용 방법을 한눈에.

프로젝트 등록부터 검수, 지원자 모집과 미팅, 계약, 진행까지 절차별로 궁금해하실 부분들을 담아보았습니다. 위시켓이 처음이시라면 혹은 위시켓 이용절차가 궁금하시다면 이용방법을 차근차근 확인해주세요. 빠르고도 간편하게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실 겁니다.    

궁금한게 있다면, 고객센터에 검색해보세요.

이용방법을 살펴보던 도중, 이해안되는 부분이나 더욱 더 상세히 알아보고 싶은 부분은 상단에서 검색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한 점을 고객센터 페이지에 검색해보세요. 잠깐, 자주 묻는 질문 TOP10도 같이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위시켓에 대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 10가지를 선별해두었으니, 검색할 필요없이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세요.    

고객센터의 모든 글들을 모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서 모든 글들을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주 상세한 정보들을 얻고 싶으시다면, 모든 글 모아보기 기능을 사용해주세요. 프로젝트 진행절차별로 유의해야 할 사항들을 꼼꼼히 정리해두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워진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라이언트님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고객센터 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고객센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