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으로 보험견적 비교 플랫폼을 완성한 팁

2021.01.29

|

1269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PC · 모바일 웹 디자인 퍼블리싱’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주식회사 지인슈는 자동차 관련 보험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금번 다이렉트 보험 견적 비교 플랫폼인 ‘굿인슈’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 개발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하게 되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 견적하는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이 필요했어요”

저희는 자동차 관련 보험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 지인슈입니다. 다이렉트 보험 가입이 주류를 이루는 가운데, 이번에 저희 회사에서 다이렉트 보험견적 비교 플랫폼인 ‘굿인슈( Goodinsu)’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내부적으로 개발 인력이 있었지만 공수 이슈가 있었기에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을 맡아줄 외주 인력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지인과 경험자를 통해 추천받은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여 외주 인력을 구했습니다.

“위시켓의 매칭력과 진행과정이 마음에 들었어요”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의뢰하면서 사실 다른 업체 쪽에도 구인을 했으나 결국 위시켓에서 매칭해 준 파트너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파트너가 우리와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매칭과 미팅을 하는 과정의 매니징 서비스가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과연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서도 위시켓을 선택했다는 만족감이 컸습니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매니징이나 대금 처리 문제와 같은 부수적인 상황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만큼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지 1: 위시켓 서비스 소개

“완벽한 파트너십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어요.”

파트너를 선정하는 과정에서도 위시켓의 파트너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인력풀이 풍성한 데다 프로젝트에 적합한 기술을 보유한 전문성 있는 파트너가 많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행히 저희도 원하는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 관련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와 만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희 파트너는 웹에서 본 것과는 별도의 포트폴리오까지 준비해 와서 설명을 해 주셨기에 적극적인 태도에 감동했고 함께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역시 경험 많은 파트너여서 그런지 회사 시스템에도 쉽게 적응했습니다. 일례로 저희 회사 업무 툴에 GUEST로 초대하여 프로젝트 진행 과정을 기록하도록 요청했는데 처음 쓰는 툴임에도 잘 활용하여 내부 인력과 같이 일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문서로만 요구사항을 전달했는데도 이해도가 높았고 작업에 임해주었기에 일의 진행이 빠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2: ‘nm00mn’ 파트너 소개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완성도 있는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이 완성되었어요”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파트너가 이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었단 점입니다. 내부 인력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아무래도 다른 잡 업무에 방해를 받을 수밖에 없는데 외부 파트너의 경우 한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으니 훨씬 완성도 있는 보험견적 비교 플랫폼이 구축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선지 처음에 책정했던 비용보다 50% 증액하여 파트너와 작업했던 상황에 대해서도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미지 3: 지인슈 PC · 모바일 웹 산출물

“다음에도 웹 퍼블리싱 작업을 의뢰하고 싶어요”

이번에 진행한 보험견적 비교 플랫폼 굿인슈는 위시켓이라는 신뢰할 만한 중개 플랫폼과 실력 있는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으로 만족할 만한 산출물이 되었습니다. 회사 내부적으로 웹 개발에 관한 이슈는 있지만 적임자가 없을 경우 위시켓 이용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는 견적가를 설정할 수 있는 것과 함께, 프로젝트에 전담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진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가 효율적인 작업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앞으로 관련 작업이 발생할 때 위시켓과 다시 일할 생각입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nm00mn’파트너 평가

지인슈에서 의뢰한 PC 및 모바일 웹 디자인 퍼블리싱 프로젝트는 위시켓의 파트너 매칭으로 선정된 ‘nm00mn’ 파트너에 의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마쳤습니다. 완벽한 파트너십으로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이 완성되어 활발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웹 개발반응형 웹 개발 외주반응형 웹 개발 프로젝트반응형 웹 제작반응형 웹 제작 외주반응형 웹 제작 프로젝트반응형 웹사이트 개발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웹 디자이너웹 디자인웹 리뉴얼웹 퍼블리셔웹 퍼블리싱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웹 퍼블리싱 외주웹개발웹디자인웹리뉴얼웹사이트 개발웹사이트 개발자웹사이트 디자이너웹사이트 디자인웹사이트 리뉴얼웹사이트 제작웹제작웹퍼블리셔웹퍼블리싱웹퍼블리싱 및 디자인웹퍼블리싱외주위시켓위시켓 리뷰위시켓 이용담위시켓 이용사례위시켓 이용후기위시켓 후기위시켓리뷰위시켓후기퍼블리셔퍼블리싱홈페이지 개발홈페이지 개발자홈페이지 리뉴얼홈페이지 제작홈페이지개발홈페이지제작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