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의 쇼핑몰 디자인 덕에 매출 급상승한 공부차 이야기

2019.04.19

|

827

01_페북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몰 디자인이 필요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차(茶)를 만나는 방법 공부차입니다. 공부차는 2005년부터 우수한 품질의 중국 차와 다구를 소개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대부분의 고객들이 모바일로 쇼핑몰을 이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로 쇼핑몰을 이용할 때, 더욱 편리할 수 있도록 쇼핑몰 디자인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했어요.

190418_공부차 소개

(이미지1: 공부차 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중시하는 웹디자이너님을 만났어요.

이번에 쇼핑몰 디자인 리뉴얼을 함께해주신 파트너님은 사용자의 경험을 중시하는 웹디자이너이자 퍼블리셔였습니다. 상품 이미지, 가격, 설명과 같이 저희가 미처 생각지 못한 세세한 내용을 사용자가 읽기 좋게 배치해주셨어요. 또한, 고품질의 사진을 이용하는 페이지에서 어떻게 이미지 로딩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는지 여러 가지 팁도 주셨습니다. 리뉴얼된 공부차 쇼핑몰 디자인을 보면 파트너님께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얼마나 고민하셨는지 그 흔적을 엿볼 수 있어요. 만약 파트너님의 사용자 중심 마인드뿐만 아니라 디자인 작업 능력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시켓에 나와있는 파트너님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90418_홈페이지 산출물

(이미지2: 리뉴얼된 쇼핑몰 디자인)

담당 매니저님이 프로젝트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해주셨어요.

저희가 느낀 위시켓의 가장 큰 장점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간의 ‘계약’적인 부분을 양자 모두가 숙지할 수 있도록 담당 매니저님이 프로젝트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상기시켜주신 점입니다. 사실 외주 계약 후에는 같은 공간 안에서 작업하는 것이 아니라서 프로젝트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위시켓 매니저님이 프로젝트 진행사항을 체크해주시니까 누군가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책임감과 긴장감을 갖는데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점이 매우 마음에 들어서 쇼핑몰 디자인 리뉴얼 프로젝트가 끝나자마자 퍼블리싱 프로젝트까지 위시켓을 통해 진행했어요.

190419_위시켓 프로젝트 진행 소개

(이미지3: 프로젝트 진행도 함께하는 위시켓)

다음 파트너도 위시켓에서 찾을 예정입니다.

위시켓 덕분에 좋은 파트너님을 만났고, 또 그 덕분에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되어, 공부차 쇼핑몰이 모바일 친화적인 쇼핑몰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이전보다 쇼핑이 더 편리해졌다고 피드백 주시기도 하고, 매출도 매우 많이 늘었어요. 저희는 주로 차와 관련된 유통과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내부 인하우스 디자인, 개발팀은 아직 갖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외부 전문가분들과 함께하는 프로젝트가 앞으로도 많을 것 같아요. 수많은 인재분들이 좋은 프로젝트를 알아보고 지원도 많이 해주시는 위시켓에서 다음 파트너님을 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190418_평가부분

(이미지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songhyoj’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RE_위시켓 하단 블럭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사용자중심 디자인쇼핑몰 디자인쇼핑몰 디자인 후기쇼핑몰 리뉴얼쇼핑몰 리뉴얼 후기쇼핑몰 홈페이지 디자인쇼핑몰디자인리뉴얼쇼핑몰디자인업체온라인 쇼핑몰 디자인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