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마감] 위시켓과 함께할 그래픽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2019.01.30

|

1276

그래픽디자이너채용공고-최종  

채용 상세 내용

 
■ 주요 업무
– 위시켓 브랜딩과 관련된 그래픽 디자인 – 위시켓 서비스와 관련된 마케팅 및 콘텐츠 디자인 – 회사와 관련된 내부 문서 및 인쇄물 디자인
 
■ 자격 조건
– 1년~3년의 실무경험을 쌓은 분 – 어려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분 – 협업 시 빠르게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고, 팀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게 익숙한 분 – 시각적 표현을 통해 일관적인 브랜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분 – “왜 이렇게 디자인해야 하는가“를 논리적으로 명확하게 설득할 수 있는 분 – 트렌드에 맞는 아름다운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는 디자인 능력
 
■우대 사항
– 시리즈 물의 콘텐츠 작업 경험 – 브랜딩 관련 경험 – 마케팅 이미지 작업 경험 – 스케치 / 제플린을 통한 UI 디자인 관련 경험
 
■근무지
– 강남 선릉역 부근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1차 면접 (실무진) > 2차 면접 (임원) > 최종 합격
– 자유 양식 형태로 iwantyou@wishket.com 에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채용 공고가 제공되는 플랫폼에서 지원해주세요.
–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입니다. ( 프로젝트 목표, 기여도, 그래픽 표현방식에 대한 설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필요시, 과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복지 및 혜택
– 근무 시간은 주 5일로 32.5시간 근무 – 주도적인 업무 환경 및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눈치 보지 않는 퇴근 문화 – 업무 시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 – 의: 계절 별 팀복을 제공 – 식: 점심, 저녁 식대를 제공하며 휴식공간, 간식 제공 (간식은 매주 업데이트) – 성장: 교육/세미나비 및 도서 구매 지원 – 항상 음악이 켜져있는 사무실 – Django”와 “빠삐“라는 이름의 고양이 두 마리가 사무실에 상주
 

회사 소개

 
(주)위시켓은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더 행복하게 변화시키자’라는 비전을 가진 IT스타트업입니다. 
2019년 1월 현재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http://www.wishket.com)을 운영 중입니다.
플랫폼의 성장성을 인정 받아 누적 42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지멘스, LVMH,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SK텔레콤, 우아한 형제들 등 4만 여 곳의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사용하는 국내 No. 1 아웃소싱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 팀의 방향
유저 중심 
어떤 포지션의 일을 하던 상관없이, 모든 팀원들은 유저들과의 직/간접적 접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저들이 정말 원하는 것, 필요로 하는 것들을 만들기 위해 유저들의 생각이나 상황을 섣불리 추측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디자이너’로 팀에 합류했기 때문에 ‘디자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디자인’을 선택한 팀원이 필요합니다.
경쟁사보다는 유저들의 실망을 두려워합니다.

T자형 인재
협업을 어려워하거나, 깊이가 부족한 주변 사람이 되는 것을 경계합니다.      
능력 있는 개인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보다, 능력 있는 팀으로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버티컬 한 능력만큼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성장 
팀원들은 다양한 방면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려 노력합니다.
팀/팀원 개개인의 현재 속도보다는 성장의 가속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효과와 효율
효과가 있어야 효율이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효과가 검증되기 전까지 노가다를 하기도 합니다.
 
 
위시켓 하단 이미지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래픽 디자이너그래픽 디자이너 채용디자이너디자이너 구인디자이너 구직디자이너 채용스타트업 디자이너 채용스타트업 채용위시켓 채용채용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